최근들어 막걸리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. 막걸리 전성시대라고 해야 할까요? 백화점과 편의점에는 막걸리만을 위한 ‘막걸리 존’까지 생겨났습니다. 사실 1970년대까지만 해도 막걸리는 한국 주류 시장의 80%를 차지할 정도로 ‘술’ 하면 막걸리였습니다. 와인이나 맥주에 밀려 옛날 술 취급 당하던 막걸리가 날이 갈수록 젊어지고 있씁니다. 올드ㅜ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더욱 가벼워진 도수와 트렌디한 용기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기 시작한 것이죠. 새 옷을 입은 막걸리의 용기, 라벨 디자인을 소개해 봅니다.
728x90
사업자 정보 표시
디코드 | 이상훈 | 대전광역시 유성구 은구비남로 7번길 30. 204 | 사업자 등록번호 : 314-14-32427 | TEL : 042-822-4256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'디자인생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세계에서 가장 가치 높은 브랜드 100개 (0) | 2023.01.17 |
---|---|
TV 프로그램 타이틀 로고 디자인 (0) | 2023.01.14 |
무인 밀키트 전문점 브랜드 (0) | 2023.01.10 |
스타트업들의 한글 사랑 (0) | 2023.01.10 |
자연에서 찾은 강력한 색, 비바 마젠타. 2023 올래의 컬러 (0) | 2023.01.03 |